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의료실비보험이란 현재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받지 못하는 고가의 의료서비스와 각종 암 등 특정질환부터 감기,상해사고에 대해서
실제 병원에서 낸돈(실손보상)에 대해 보장해주는 필수적 보험상품입니다.

-.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받지 못하는 고액의 의료비(MRI, 초음파,특진 및 특실입원비)를 보장합니다.

-.  사소한 감기부터 암까지 거의 모든 질병/상해에 대해 의료비를 보장합니다.

-.  국민건강보험 본인부담 의료비(실제병원에 낸돈)를 보장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필요성

     우리나라 국민 거의 모두가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되어 매달 일정액을 내고 있으나 실제 병원에 갔을 때 받는 혜택은 부족하다. 실제로 우리나라의 전체 병원비에서 고객 즉 환자가 부담하는 비율은 상당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병원 치료시 아직까지 국민건강보험에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이 많고, 국민건강보험 재정만으로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이 가장 적절한 보완책으로 등장하고 있다.

의료실비보험은 국민건강보험에서 적용되지 않는 항목까지 보상되며, 일반 건강보험과 달리 감기 등 가벼운 질병에서 부터 사고로 다친 것까지 모두 보상된다.

또한 수술, 입원 시만 보상되는 것이 아니라 통원 시에도 보상되어 가입하면 보상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보상하는 금액도 입원 시 최고 3,000만원 한도 내(한 질병/상해당)에서 보상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왠만한 치료는 모두 처리가 가능하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