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신문에 있었는데,글이 인상적이어서 몇자 옮겨적습니다.

세계적인 자기계발 및 동기부여 전문가인 미국의 브라이언 트레이시 회장(63) 최근 한국을 방문해 성공노하우를 들려주었습니다.

그는 무일푼으로 시작해 22개 사업을 일으켜 세우고 지금은 인적자원 개발회사인 '브라이언 트레이시 인터내셔널'회장을 맡아 매년 35만명의 청중을 대상으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 지금 나의 시간을 값지게 보내려면 뭘 해야할지 끊임없이 물어라.
# 성공적인 모든 사람들은 가슴속에 큰 꿈을 품은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항상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고 모든 방법을 동원해 이상 실험을 위해 철저히 매달린 사람들이었다.
# '결단력'은 높은 성과를 내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능력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바보같은 결정이라도 내리는 게 차라리 낫다.
# 나는 행운이 예측가능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보다 많은 행운을 바란다면 좀 더 많은 기회를 잡아라. 활동적이 돼라. 여기저기 얼굴을 비추고 다녀라.
# 당신의 자녀가 '나는 어떤 목표든지 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하도록 키웠다면 당신은 부모로서 100%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자녀에게 가장 큰 축복을 준 것이다.
# 당신의 수입 중 3%를 자기 계발에 투자하라. 미래를 위한 최고의 투자이다.
 당신이 어디서부터 왔는지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오직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가 중요할 뿐
# 늘 스스로에게 편안한 시간은 끝났다고 말하라. 무언가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불편하고 귀찮을 때까지 자신을 밀어붙여야 성장할 수 있다.
# 항상 마음 속에 두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묻고 또 물어야 할 질문이 있다.
"지금 나의 시간을 가장 값지게 보내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