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별5개중 4.0
감독; 폴 그린그래스
주연; 제이슨 본(맷 데이먼)
          닉키(줄리아 스타일즈)
장르; 미스터리,액션

 본 아이덴티티와 본 슈프리머시(본 아이덴티티2) 봤는지 안봤는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요. 찾아봐야겠네요.다시 봐야할듯합니다. 3, 2,1 이렇게 거꾸로 보게 됐네요.
 맷 데이먼 프로필에는 175에 70KG인데 얼굴도 덩치도 살이 좀 많이 찐 것 같은데, 액션 잘 하네요. 이해 좀 안되는 부분이 기억상실된 본이 결국 끝에 가서 기억의 일부에 있는 적의 우두머리를 만났는데, 적의 말로는 본이 군번줄 같은 것을 꺼내놓으면서 본 자신이 자원한 것이라고 말하는데, 뭘 자원한 건지(기억상실된 이유를 모르겠어요.) 그런 와중에 도망 중 총상 입고 물에 풍덩, 그리고 유유히 헤엄쳐가는 장면으로 끝이 나는데,
 본 아이덴티티 4가 나오려는 것인지.. 영화자체는 스릴도 있고 액션도,, 볼 만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옥상 지붕 달리기 장면 많은데,찍을 때 부상도 많이 당하지 않았을까..꼭 야마카시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맷데이먼의 아내(좌측)와 결혼하던날,브루스 윌리스 보이네요.

맷 데이먼; 출생(지); 미국 1970년 10월 8일
                   학력; 하버드 대학교(토미 리 존스도 여기 출신)
                   부인; 루치아나 바로소(아르헨티나 출생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