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별 5개중 3.7
감독; 베리 소넨필드
주연; 케이(토미 리 존스)
          제이(윌 스미스)

 전편의 주인공은 그대로 나오네요.윌 스미스가 기억을 지워서 안 나올 줄 알았던 토미 리 존스도 기억재생기로 다시 기억을 도려서 전반부에 다시 등장하는데, 어딘지 모르게 스토리가 좀.. 첫부분에 등장하는 공주. 그리고 피자집 점원이 공주인 걸 알게 된 후반부에서 공주는 조그만 우주선을 타고 가버리고 그걸 쫒아가는 적을 파괴하며 끝나는데,  웬지 휑~하니 아쉬움이 남는 것은 뭔지 모를 스토리의 모자람 때문인듯..
토미 리 존스가 하버드대 출신이라네요. 요즘 매스컴에 학력때문에 문제가 많은 것 같네요.이미 그 학력으로 득 볼 거 다 봤는데 지금 해임이니 뭐니 무슨 소용이겠는가마는..
  해리포터시리즈가 꾸준히 사랑받는 것도 탄탄한 스토리에서 나오는 힘인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외계인들과 포즈잡고 함께 한 컷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