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mp3 노래파일 여러개를 단 하나의 mp3파일로 통합시켜서 들을 수 있습니다.

오직 mp3파일만 가능하며, 두개,세개,.. 갯수 상관없이 하나의 mp3파일로 통합되어 합쳐진 mp파일을 실행하면 합치기했을때의 순서대로 재생이 됩니다.

 본인만의 애창곡들을 하나의 mp3로 묶어둘 수 있겠죠..

 사용방법을 요약하면 통합하기 원하는 mp3를 불러오기하여 원하는 순서대로 배치하여 합치기(merge) 클릭하면 끝입니다. 

 

mp3 merger 설치폴더입니다.

시작메뉴폴더 이름지정합니다.(기본값 mp3 merger)

 바탕화면 아이콘 생성합니다. 기본값 on

설치중입니다.

 설치완료

 실행후 화면입니다. 메뉴는 단 4개로 좌측부터 mp3파일하나씩 추가,mp3가 있는 폴더추가버튼,merge 합치는 버튼,종료버튼입니다.

 합칠곡 두 곡을 추가했습니다.

 세 곡을 추가했을 때입니다. 최대 몇개까지 되는 지는 모르겠네요

 삭제하거나 순서변경하고자 할때는 마우스우클릭해서 팝업창에서 변경합니다.

 MERGE버튼클릭하면 세곡을 통합할 MP3파일이름 창이 뜹니다. 원하는 폴더에 통합이름을 지정하여 저장합니다.

별다른 진행과정도 없이 바로 통합되고 바탕화면으로 지정했기에 바탕화면에 통합된 MP3파일이 있습니다. 시간길이(11분)와 용량(10M)이 합친만큼 길어졌네요.

 사실 너무 간단해서 설명할 게 없네요.^^  830KB 정도의 MP3MERGE 파일입니다.

 

mp3merger_setup.exe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