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gory-soul-3d 180_323
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0)
무료유틸 이야기 (62)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59)
팁 이야기 (3)
코나EV 이야기 (7)
여행 이야기 (0)
맛집 이야기 (0)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회사PC에서 화면보호기가 강제로 실행되어 수시로 암호를 타이핑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는 강력한 화면보호기 실행금지 유틸입니다.

 "화면보호기 없음으로 하면 되지?"

 라고 하실텐데, 화면보호기 설정자체를 할수없고 잠시만 자리비워도 항상 보안화면보호기가 실행되는 화면보호기 자체를 실행되지 않도록 해줍니다.

 화면보호기설정을 변경을 할 수 있는 곳은 문제가 없지만 그렇지 않은 곳에서는 유용합니다.

자주 사용하는데도 잠시만 자리비워도 보안화면보호기가 실행되어 비번타이핑하는 귀찮음을 없애줍니다.

 단지 실행파일 한가지 있습니다.

너무 단순해서 소개할 게 없네요. 실행화면도 없습니다. 실행하면 바로 트레이아이콘으로 가며 그러면 이미 보안화면보호기는 실행되지 못합니다.

 이 파일을 시작프로그램에 등록해두면 pc 켠 후에는 항상 화면보호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이 프로그램의 버전업과정 소개입니다.

 caffeine 실행파일하나와 readme텍스트파일하나인데, txt파일은 없어도 됩니다.

caffeine를 실행하면 트레이아이콘에 표시됩니다.  시작프로그램에 등록해두면 편합니다.

40KB의 저용량이며 무조건 화면보호기를 실행되지 못하게 하는 caffeine 1.6버전입니다.

 

caffeine.exe

사용자 정의 검색
TRACKBACK 0 AND COMMENT 2
  1. 와우브라보 2015.01.23 01:34 address edit/delete reply

    이런 기능이 있다는것에 감사하고
    또한 이런기능을 알게줘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회사에서 실행해보니 완전 짱이네요. ㅎㅎ

  2. 2020.06.04 09:09 address edit/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