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곰플레이어를 계속 사용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재생이 안되거나 코덱 문제가 아주가끔 생기는 바람에 더 화질이 좋다고 평판이 나있는 KM플레이어를 사용중입니다. 갑자기 컴이 영문키가 안먹히네요.
    그건 그렇고 일단은 KM플레이어의 환경설정=기타에 들어가서 검은색부분에서 마우스 더블클릭을 하면 라이덴이라는 비행시뮬레이션(옛날오락실게임)이 실행이 되네요. 그럼 스타트 누르고 열심히 오랫만에 왼손으로 미사일 열심히 눌러주고 오른손은 적기 미사일 피해주고 간간히 심심풀이로 하면 좋을 듯 하네요.^^
아드레날린 등 여러 동영상 플레이어를  써봤지만
써보니 쓰기에는 곰플레이어도 편한데, KM플레이어가 확실히 화질이 좋더군요.
지금은 KM플레이어에 안착했습니다. 비스타에서는 에어로를 지원하지 않아서인지 KM플레이어를 실행하면 바로 그냥 색상모드로 변경해서 동영상이 실행되었다가 KM을 종료하면 다시 돌아오는데 사용상의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애니메이션,영화등 화질이 눈에 보기에도 차이가 날 정도로 좋더군요. 그래서 이걸로 정착했습니다.
 
  그런데,다시 곰플레이어로 돌아왔습니다. 자막찾기 기능때문에요.^
곰은 자막이 없으면 자막찾기 사이트로 이동하여 해당 파일의 자막을 검색해서 찾기가 아주 수월한데, KM은 없는 것 같습니다.(제가 못찾는 건가?)
    그리고 KM은 비스타에서 조금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동영상이 아니라 프로그램자체적으로요. 곰은 그런 것없이 업데이트도 자주 이루어지고 쓰기에 가장 무난하네요.
따로 코덱도 설치가 필요없고, 설령 실행 에러나는 동영상도 해당 코덱을 찾아주기에 곰플레이어가 여러모로 쓰기에 편한 것 같습니다.아드레날린,KM플레이어,사사미 등 많이 써봤지만..제 개인적으로는 곰플레이어가 편합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