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싱글빌드인줄은 알고있었지만 빌드덱이 많이 작네요.
두꺼운 코일은 사용할수가 없어요. ㅠ. 최대 26게이지정도쯤 되겠네요. 제품이 얼마나 이리저리 치었길래 외부박스는 모서리가 다 찢어져있고. 이런 걸 보낸 업체에서 다시는 아무것도 구매안해야겠습니다. 처음 교환신청했다가 그냥 사용하려고 철회했네요.
처음 개봉했는데. 모서리가 많이 찢겨있음.




기본으로 포함된 일반코일하나가 너~무 얇아서 제가 쓰는것 중에서 가장 얇은 26게이지 클랩튼코일을 끼웠습니다. 빡빡하네요.



모드기체결해서 파이어~ 핫스팟 위치확인하고. 잘 붙네요. 솜도 넣고 액상주입을 하는데. 앗. 실수해버렸네요.

​윗뚜껑을 안열고 그냥 가운데 구멍으로 액상을 부어버렸다는.... ㅎ. 파이어하는데. 액상 다 튀고 난리네요. 일단 닦아내고 안되면 액상버리고 안에 다시 닦고 넣어야겠어요.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