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그리핀25 아토마이저가 수용용량이 커서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드립부분이 너무 커서 약간 작은 걸로 구매를 했습니다.

 모델은 Digiflavor siren 22..

코일교환방식도 비슷하겠지..라고 생각하며 구매했는데, 받아서 보니 조금 특이했습니다. 코일을 꽂는 구멍은 안보이고 나사 두개가 양쪽에 위치해 있네요. 보통은 홀이 있어서 그 안에 코일을 넣고 나사를 조여서 고정시키는 방식이던데, 이건 양쪽 나사쪽 방향에 코일을 넣고 위에서 아래서 직각으로 나사를 조여주는 방식입니다.

 코일구멍방향은 나사가 있는 쪽과 직각되게 합니다. 아래 사진들입니다.

 

양쪽의 나사를 약간 풀어서 코일을 양쪽으로 넣고 조인후 코일구멍의 방향을 드라이버등으로 위치를 잡아줍니다.

 

 

 

양쪽에 튀어나온 코일 끝을 컷팅합니다.

 

 

 

아래는 다른 코일을 사용한 것입니다.  Alien 프리빌트코일 0.45옴.

 

 

솜이 없는 상태로 파이어시키면서 저항값은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혹시 쇼트되거나 하는 부위는 없는지를 확인합니다. 불이 잘 타오르는 군요..ㅎㅎ

 

 

 

코일 구멍크기를 보고 솜을 적당히 잘라서 끝부분만 돌돌말아서 코일에 통과시켜줍니다.  항상 코일에 솜양을 결정해서 넣는게 쉽지는 않네요. 여러번 하다보면 코일구멍크기를 보고 대강 솜을 잘라서 하기는 합니다. ㅎ  그리핀25같은 경우는 솜의 양을 조금만 적거나 하면 쉽게 누수가 되어 액상을 많이 버린 적이 많습니다.

 

 

 

통과시킨후에 돌돌말린 부분을 펴주고 손으로 만진 끝부분을 조금 컷팅합니다.

 

 

 

액상이 바닥에 있어도 닿이게끔 솜의 길이를 대략 맞추어서 컷팅합니다.

 

 

 

Siren 22 GTA digiflavor에서 디자인하고 생산되었다고 표시되어있네요.

 

 

 

나의 주력 모드기기 THERION DNA 133..

이제 이거 하나밖에 안남았네요. 이빅미니가 두개 있었는데, 하나는 고장나고 하나는 잃어버리고.. 이건 고가이기도 하니 잘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ㅋ

 

 

 

 

솜과 코일에 액상을 골고루 적셔줍니다.

 

 

 

 

솜이 잘 위치되도록 집게등으로 밀어넣어줍니다. 닫을때 솜이 걸리거나 하지 않도록.

 

 

 

이제 액상주입탱크 통을 꽂아서 잠궈줍니다.

 

 

 

 

살짝 파이어시켜보니 헉.저항이 0.69옴.. 보통 0.3~0.5옴사이인데.많이 나왔네요.

코일을 보통 6~7바퀴정도 감는데,좀 많이 감았나보네요.

낮을 수록 맛표현력이나 무화량이 많다고하는데, 저는 크게 차이나지 않는거 같습니다. 이 모드기기로 하면 저항이 높아도 대부분 무화량이 많고 맛은 액상자체맛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 것 같애요.. 주관적인 제 생각입니다.

DNA 200칩을 사용한 DNA133.. DNA250칩을 사용한 DNA166이 있지만 이거 구입할 당시만 해도 가격차이가 많이 났었죠..

133W까지 가능하지만 저는 41W로 길~게 흡입하는 게 맞더군요.

 

 

 

 

액상을 탱크에 조금 채운 뒤 누수여부를 보고 이건 전혀 누수가 안되네요. 그리핀25는 아직도 코일교체후에 약간씩 누수가 됩니다. 솜이 나온 부분과 아래 에어홀을 통해서 누수가 많이 되더군요. 누수가 안되어 액상도 좀 더 채워넣구요.

 

 

 

 

드립구멍이 그리핀25에 비해 좁아서 흡입시에 좀 더 편합니다.

 

  그나저나 요즘 아이코스,글로 궐련형 전담뉴스가 시끄럽네요. 세금인상안이 법사위통과했다는데.얼마전부터 아이코스도 같이 하는데, 연초와 가격차이 200원..

아이코스 담배스틱은 세금은 적게 내면서 연초와 비슷한 가격에 출시되었죠. 세금부과가 적으면 연초보다 적은 3000~3500원등으로 나와야지.개발비니 어쩌니..하면서 연초대비 200원 낮게 출시해버렸죠. 연초와 금액차이가 없어서 메리트가 없다해서 관심도 안가지는 친구가 얼마나 많은데, 가격책정을 이렇게 했는지..

  이 법이 통과되면 세금을 연초의 90%까지 부과하면 거의 5000원이상 오를 확률이 높아졌네요

 

 처음에 낮은 금액으로 출시해서 세금인상되고 현재와 비슷한 가격이 되면 이해를 하지만 세금인상되었으니 5000원 이상으로 가격책정이 되면 진짜 그냥 연초피든지. 전담으로 버티던지 해야겠네요.

 장점은 있지만 연초가격보다 비싸게 사면서까지는..ㅜ.. . . 그냥 아예 끊어야겠죠..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