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몇 년만에 모드기기를 변경하였네요..

꾸준히? 궐련형을 애연하다가, 무화량부족과 빠른 종료등으로 다시 모드기기로 고개를 돌려서 예전에 사용했었던 데리온 DNA 133모델로 사용해왔습니다.

 DNA 133모델은 참 너무 오래된 구형모델이지요..그래도 기능과 성능은 참 좋은데, 기기상태가 안좋아지고 있어요..ㅠ. 파어어버튼도 잘못 눌려지면 위쪽으로 쏙 들어가서 눌려진 상태로 10초이상 파이어되어 탄내나는 냄새로 끄는 경우도 있었고..ㅋ

 새로 모드기기를 검색하던 중 눈에 확 들어온 기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VAPORESSO LUXE .. 그냥 이거다..하고 눈에 들어오더군요..

 

원래는 휴대가 편한 배터리 한개모델을 찾고 있었는데, 배터리 하나 들어가는 모델은 기능도 부족하고, 다양하지도 않고, 선택의 폭이 너무 좁았습니다.

 여하튼 이 모델로 선택한 후 이리저리 설정을 만지던 중에 버전을 보니, V1.02에 2018년 11월 17일이었습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된 게 있나? 하고 홈페이지를 보던 중에 업그레이드가 되었더군요.. 무슨차이가 있는 지는 좀 더 봐야겠지만, 업그레이드하면서 바로 글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달차이입니다.  업그레이드된 펌웨어 버전은 1.03 날짜는 2018년 12월 18일입니다.

 업그레이드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과정입니다.

먼저 베이프레쏘 럭스 펌웨어라고 검색을 합니다.

 

다운로드, 매뉴얼, 펌웨어라는 링크의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아래는 메인홈페이지입니다.

  https://www.vaporesso.com

 

LUXE S와 MINI가 있는데, 다른 베이프레쏘 모드기기도 해당되는 건 모두 가능하겠죠?

펌웨어를 클릭 다운로드합니다.

 

 

Luxe.rar 파일명으로 펌웨어가 다운로드완료되었습니다.

 

 

Luxe(SPC~)와 Luxe(TPC~) 두가지 zip파일이 있습니다. 차이는 모르겠어요.

저는 TPC~로 시작하는 zip파일을 압축해제했습니다.

내 기기의 버전 확인할때 v1.02(TPCBAT 20) 이라고 되어있었거든요.

LUXE 4.2 버전 v1.02 TPCBAT20 2018.11.17

 

해당 경로를 따라 들어가면 ECigarette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이파일을 실행합니다. 윈도우에서 경고등이 뜨는 데, 그냥 무시하고 진행합니다.

 

펌업을 위한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구요.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visual c++파일들을 추가설치위해 예 선택합니다.

 

 

설치된 프로그램 ECigrette을 실행합니다. 드라이버를 추가설치해야한다는 팝업창에 예. 선택

 

 

모드기기를 PC와 케이블 연결합니다.(5핀)

아래는 펌웨어 업데이트 되는 중인데, 그때는 화면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디바이스 정보에 이름과 모델명이 보이네요. 드라이버는 처음 추가되었는데Auto아래의 install driver로 다시 설치해도 됩니다.

 

Rom Update에서 choose버튼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한 파일의 zip파일 해제한 폴더의 펌웨어파일을 열기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Download를 선택합니다.

 

 

PC와 연결된 모드기의 펌웨어가 업데이트 됩니다.

 

로스트베이프 DNA 133은 커스텀기능이 엄청 많았는데, 이건 많지는 않네요. 굳이 조절할 만한 건 없는 듯합니다.

전면 화면 V터치시 해제하려면 측면 버튼 3회눌러야 합니다.

 

한번 해제되면 V버튼으로 전면 스크린이 활성화되는데, 메뉴화면이 나타납니다.

 

톱니바퀴 설정의 버전을 확인하면 됩니다. 기타 메뉴들은 어려운 거 없이 주욱 그냥 보시면 될 듯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가 되고 나면 설정했던 와트수등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버전업은 0.01뿐이 안되었네요. 2018년 12월인데, 조만간 또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