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BOSE Soundlink mini softcase 장착법입니다.

소프트케이스 색상이 참 다양한데, 저는 사운드링크와 비슷하면서 튀지않는 색상인 회색을 선택했습니다. 국내 쇼핑몰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마존에서 약 25불인데 20불 포인트있어서 할인받고 국제배송비 약 11000원으로 약 10일을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제품을 받았을 때 아무런 설명서도 없고 달랑 투명커버안에 제품 소프트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처음 장착하려고 할때 말랑말랑하니 그냥 쉽게 들어가겠지..하고 쉽게 생각했는데, 막상 장착하려고 하니 모서리처리가 되어있는 것 때문에 더 힘을 주면 찢어지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들고 아주 빡빡해서 잘 되지가 않았습니다.  조금이라도 쉽게 소프트케이스를 씌우는 법을 정리했습니다. 알고나면 간단합니다. 

 회색의 소프트케이스가 투명커버안에 있습니다.

 투명커버 아래쪽에는 제품넘버가 적혀있네요.

 가장 먼저 씌울 부분인 우측면 뒷부분에 구멍이 나있는 부분입니다.

 좌측은 위사진처럼 아래쪽이 반정도 갈라져있습니다. 이부분을 씌울때 찢어질 것 같은 걱정이 들긴 했습니다.

 소프트케이스 전체모습입니다.

 소프트케이스가 장착될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음질도 만족하고 사운드크기도 아주 크게 증폭이 되어서 이 작은 스피커에서 어떻게 이런 사운드가 나올까하고 신기할때가 많습니다. 책상등에 올려서 들을때 책상에 손을 두면 책상에 진동이 크게 전해질 정도입니다.

 가장 먼저 씌우는 부분인 우측부분으로 우측부분의 위아래가 모두 꽉 들어가게 넣습니다.

 위와 같이 우측부분을 꽉 밀어넣어서 우측부분에 남는 틈새없이 씌웠습니다.

 다음 좌측의 갈라진 부분을 사진은 한손으로 위로 올린것으로 찍혔는데, 실제로는 양손 엄지손가락으로 소프트케이스를 밀어올리고 나머지손가락은 사운드링크 본체를 아래로 내려서 소프트케이스에 걸리도록 합니다. 쉽게 찢어지지 않으니 과감하게 당겨올려야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일부가 걸치면서 걸쳐진 상태로 아래로 소프트케이스를 내려서 씌웁니다.

정면,뒷면 등 덜 장착된 모서리부분을 씌워주면 됩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