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인터넷익스플로러 응답없음은 여전히 많이 뜨는군요.

크롬이나 다른 게 기능,속도 등 다 좋지만 아직도 공공기관,인테넷뱅킹 등 불편함이 남아있고 귀찮기도 하고 한국은 액티브X를 벗어나질 못하니 이상한 오류도 생기고 그냥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합니다.

 최신버전으로 갈수록 좀 더 안정적으로 오류가 적어질 거라는 기대에 설치하지만 역시나 인터넷익스플로러 11도 혹시나 하지만 역시나 응답없음으로 수시로 사이트 튕겨버리네요.

 발생하는 경우가 거의가 인터넷뱅킹 사이트가 많은 것 같은데, 보안프로그램등이 아직도 문제가 되는 건지 아니면 익스플로러 이전 버전(9,10버전)에 맞추어져있어서 그런건지..

 알수는 없지만 아래의 호환성보기설정에서 해당사이트를 추가하는 것은 근본해결은 아니고 한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플래쉬가 문제라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일반 검색사이트의 플래쉬들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을 보면 인터넷익스플로러가 플래쉬문제는 아닌 것 같네요.

물론 아도베 플래쉬를 제거하고 다시 인터넷사이트 접속해서 설치하면 문제가 안생긴다고는 하는데, 문제생길때마다 이렇게 해야하는 건지..?

 애드웨어 제거, 백신 검사 등과는 다른 문제 인듯 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초기화를 해도 마찬가지고 ..  이게 정답이다라고 할만한 방법이 없네요.

정말 응답없음 오류의 근본적으로 해결된 익스플로러 버전이 언제쯤이나 나올까요?

 그러나 호환성보기에 해당사이트를 추가해놓으면 오류가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발생했던 사이트는 접속후 마우스 모래시계 돌때 다른 클릭을 하면 100% 먹통됩니다. 약 5초이상 기다려주세요.

이전버전은 호환성보기가 주소표시줄 바로우측에 있어서 해당사이트 추가하는 게 편리했는데, 그게 없어졌네요

 

 단골 팝업창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한번..두번..이상되면서 마우스 집어던집니다..ㅎ

 그나마 이렇게 보안프로그램의 작동이 중지되었다는 창이라도 뜨면 아..이게 문제구나 하는데, 이런거 없이 먹통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하지만 아래화면처럼 대개는 아무 메세지 없이 먹통되버리죠..

.

인터넷익스플로러11은 주소표줄의 탭위치 맨오른쪽에 설정을 선택하면 호환성보기설정을 선택합니다.

 문제가 되는 해당 웹 사이트 추가 란에 사이트주소를 입력하고 추가를 선택합니다.

 추가한 후에는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에 표시됩니다. 이후에는 문제발생이 많이 줄었는데, 꼭 접속후 마우스 모래시계 돌때(접속중)는 다른 클릭하면 먹통되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