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요즘 보고있는 애니 시리즈가 2편있는데, 원피스와 건담 더블오 시즌2..
이 나이 무슨 만화냐..라고 해도 재밌네요.
 일요일 방영 월요일이면 자막까지 함께 볼수 있어서 월요일이 기다려질 정도이네요.ㅋㅋ 
원피스는 워낙에 오래된 시리즈에 앞뒤 내용중복시키면서  벌써 400회 다 되어가네요.내용을 너무 질질 끌고간다고 해야되나요..그래도 나름대로 흥미있습니다.
그리고 건담 더블오, 원피스보다 더 재밌게 보고 있는 데, 24화로서 이제 종반이 다 된 듯합니다.
내용상으로도..
 볼수록 건담 더블오 시즌2 엔딩 테마곡이 기억에 남아서 올려봅니다.
이토 유나의 Trust you ...

별칭도 시즌 1에서 재밌게 볼때라서 여기서.ㅋ.^^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