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별 5개중 4.6
액션을 좋아하는 제게는 이정도는 점수를 주고 싶네요.
감독;올리베이 메가톤
제작;뤽베송
주연;제이슨 스타뎀(프랭크 마틴)(72년 영국출생)
  나탈리아 루다코나(발렌티나)
   대강 줄거리는 환경보호협회장의 딸 발렌티나가 유괴되었는데, 프랭크마틴이 발렌티나를 맡아두면서 트랜스포터(전달)하는 임무를 강제로 맡게 된 것입니다.
 차에서 10M이상 멀어지면 폭발하는 팔찌로 인해서 차에서 벗어날 수 없기에 차를 버리지도 못하고 도망갈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블록버스터급의 액션은 아니지만 본 얼티메이텀 시리즈물과 비슷한 실전액션과 자동차,자전거등을 활용한 액션등이 다양한 볼거리를 주네요.
 1,2편은 아직 못 보고 3편을 먼저 보게 되었는데, 블록버스터 액션이상의 흥미를 주는 군요.
1,2편도 평이 나쁘진 않던데..조만간 봐야겠네요..
   액션을 좋아한다면 꼭 볼만한 영화.
 그런데,신인여배우 여주인공의 곰보가 너무 거슬려요.좀 이뻤다면..웬지 아쉬움이.ㅋ


자전거액션이 돋보입니다.10M이상 차에서 떨어지면 마틴의 팔찌가 빨갛게 된 후 폭발하는데,.그래서인지 더 스릴이 있는 건지..죽기아니면 살기니까.


기차액션입니다. 기차에 착륙하는 것과 기차객실속으로 골~인^^



주인공 아우디와 적 벤츠의 추격신
저 비싼 차들을 산속에서 어찌 저리 험하게 몰고다니는지. 컨테이너사이로 차를 비스듬히해서 달리는 거..자동차 추격신중에서 이런건 처음 본 것 같네요. 따로따로 촬영해서 합성한 것인지? 알 수 없네요.


2007/09/02 - 본 얼티메이텀(다른제목;본 아이덴티티3) 2007, 맷 데이먼 살이 좀 쪘네요.
2007/09/21 - 본 아이덴티티 , 본 슈프리머시 액션 스파이물로서는 최고네요.맷 데이먼을 새로 보게 된 영화.
2008/05/13 - 쏘우의 답답함을 풀어준 킬위드미 Kill with me 2008..다른제목은 언트레이시블(Untraceable)
   주로 액션스릴러물을 좋아해서 추천영화가 대부분 액션이네요.^^
동영상 티스토리에서 안짜를련가 모르겠네요. 킬위드미동영상 저작권문제로 짜르던데..같이올린 킬위드미 다른 동영상은 안짤리고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단지 일부분 소개인데,.소개하는 동영상 러닝타임이 길어서인지..?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