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Unlocker라는 아주 작은 프로그램인데, 가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응용프로그램 실행중인 파일일 경우엔 지워야 하는 파일인데, 계속 사용중이어서 삭제가 안되거나  삭제할 권한이 없다고 해서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부팅을 해도 역시나 사용중이어서 삭제가 안될때 아주 유용합니다.  

special offer는 skip선택하여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 하나의 special offer 인데 이것도 skip하여 설치하지 않습니다.

탐색기확장메뉴사용 만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해당 파일에서 마우스우측클릭을 하면 위와같이 unlocker 메뉴가 있습니다. 

위의 삭제할려는 파일은 실행중인 파일입니다. 삭제시도시에 열려있어서 삭제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삭제가 안되는 이런 파일들을 마우스우측클릭해서 unlocker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뜨는데, 기본값은 동작없음이기에 삭제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모두풀기를 선택합니다.

모두 풀리고 삭제가 되는 경우도 있는데, 안될때는 예를 선택하면 부팅시에 삭제를 합니다

실행중이 아니거나 삭제가 가능한 파일들의 경우에는 위처럼 잠겨진 핸들이 없다고 하여 아무것도 잠겨진 게 아니기에 그런 파일들은 실행중인 파일이 아닌 다른 문제라고 봐야합니다.

unlocker 1.92 버전입니다.  784kb로서 아주 가벼운 용량입니다.
Unlocker1.9.2.exe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