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잘 사용하던 파워포인트 2007이 어느순간부터 오류로 인행 실행자체가 되지 않는 일이 생겼습니다. 오류메세지만 뜨고 꺼져버립니다.
 
  아무리 오피스 복구를 해도 안되고,
기능추가제거로 재설치를 해도 안되고
새로설치를 해도 안되고
오피스 진다도구로 진단할땐 이상없다고 나오는데,
이렇게 해결되지 않던것을  레지스트리 항목을 삭제한 후에 재설치를 하니 잘 됩니다.

   2개의 항목을 모두 삭제해야하는 데,실행에 regedit입력후 삭제할 레지스트리 위치는 아래의 office항목전체를 우클릭으로 삭제합니다.

한 부분은 아래의 user부분의 office 항목전체삭제하며 이미지눌러서 경로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화면은 정상적으로 될때의 화면입니다. 오류났을때 화면에는 office항목 하위폴더에 11.0등 다른 많은 것이 있었는데, 그게 꼬였던 것 같네요.



   또 삭제해야 할 항목 한부분은 local machine 부분의 office항목 전체를 삭제한 후 재부팅은 지금 잘 기억나지 않는데, 재부팅해서 office재설치를 하거나 해당 파워포인트를 실행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이미지 눌러서 경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이미지도 오류 해결된 후의 캡처화면입니다. office 하위 폴더항목에 이전버전등 복잡하게 많던 것이 다 사라지고 필요한 것만 있네요.



파워포인트 2007에서 오류해결된 것인데, 이하 버전2003등에서 가능여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