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개인적으로 토런트유틸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뮤토런트입니다.

웬만한? 영화,유틸 등을 구글링으로 토런트를 검색해서(토런트는 구글링이 좋아요^^) 해당 토런트파일을 다운로드하면 거의 다 구할 수 가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게 되는 토런트유틸입니다. 별도로 실행하지 않고 다운로드한 토런트파일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이 유틸이 실행이 됩니다.

 대신 P2P로 다이렉트로 다운을 받게 해주는 프로그램 뮤토런트 TORRENT 라는 게 있는 걸 알았습니다.
처음 토런트를 실행한 화면입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뮤torrent 1.7.7 실행화면  다른 설정은 굳이 만질 것 없이 다운로드 해서 저장할 곳은 하드 용량 많은 곳의 폴더로 저장해주는 게 좋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옵션의 설정에서 지정합니다  
   먼저 토런트라는 것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면 *.torrent 라는 확장자를 가진 파일(용량이 작음)을 인터넷에서 구해서(공유많이 합니다.) p2p방식으로 다운로드하게 해주는 프로그램(뮤토런트)을 실행해서 이 토런트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추가해줍니다. 그러면 배포중인 세계의 모든 사용자들에게서 다운로드를 받게 됩니다. 말로 하려니..^^ 직접 해보면 더 쉽습니다.
      torrent 파일을 구해야 하는데, 구하는 곳은 네이버나 국내 검색사이트보다는 구글,야후등의 사이트에서 검색하는게 더욱 많은 웹문서를 검색합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예를 들어 powerdvd 최신프로그램을 구하려한다면 검색사이트에서 powerdvd torrent 라고 검색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문서가 많습니다. 그 중에는 성인사이트,다운로드하기위해서는 회원가입,돈을 내야하는 등의 유료사이트도 있지만 무료도 아주 많습니다. 몇몇 무료사이트는 광고만 10초정도 보고 있으면 자동으로 파일다운로드 할수 있게 뜨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torrent 확장자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대부분 1~2Mbyte도 되지 않는 작은 용량입니다. 내컴퓨터의 임의의 폴더(down)에 저장해둡니다.
그리고 뮤토런트 프로그램에서 이 torrent파일을 추가합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토런트 파일의 용량은 아주 작지만 그 파일을 추가해보면 실제 크기가 나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다운로드하고 있는 화면,속도가 에뮬등 다른 P2P들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빠릅니다.속도느릴때도 있지만요.

    주로 토토브라우저를 이용해오다가 없으면 에뮬로 컴 밤새도록 켜두고 ..ㅋㅋ 그정도로 오래걸렸는데, 토런트를 사용하면서는 토런트 파일 찾을 때 조금 시간이 걸리는 것 외에는 다운로드 정말 빠르고 사용하기에도 편합니다. 토런트 파일 유료나 성인사이트 아니면서 다운받게 해주는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면 검색사이트에서 입력해서 찾을 필요없이 해당 토런트파일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더 빨리 찾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토런트 확장자를 다운로드해주는 다른 프로그램도 있는 데, 제생각으론 뮤토런트가 가장 나은 것 같습니다. uTORRENT 3.3.2 최신버전입니다. 자동업데이트를 지원하니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적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용량 1.8M정도로 작습니다.

utorrent.exe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