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수령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는 수령하는 데 23일이 걸렸고, 애드센스 수표수령은 13일이 소요되었습니다.(7월 25일 발행에서 8월 7일 수령)
 13일만에(빠르네요.) 처음으로 애드센스 수표를 받았습니다.
문제는 환전하러 어디특정은행에 가야하는 건지? 아니면 수표의 내용중에 나와있는 씨티은행에 가야하는 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우편물 겉봉투는 좀 큰편이네요.(엽서정도로 생각했는데,)
규격은 가로(24cm)*세로(14.5cm) 정도로 생각보다 상당히 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겉봉투의 앞부분 일부분입니다.


처음엔 씨티은행에 가보려하다가 일단 주거래은행인 우리은행에 가서 상담을 하였는데, 은행들어가서 총 현금으로 교환해서 나오기까지 1시간여가 걸리더군요. 물론 상담받는분이 이런수표(애드센스수표가 개인수표라고 하네요.)가 자주있는 일이 아니어서 여기저기 물어보는 시간 등 좀 많이 걸렸는데, 다음번에 가면 좀 덜 걸릴 것 같습니다.
은행에서 떼어가는 수표부분입니다. 펼친 종이에서 이 아래의 수표부분만을 은행에서 가져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부분만 잘라서 은행에서 가져갑니다.이게 진짜 수표입니다.


 일단 교환하러 갈때 준비할 것은 수표와 신분증만 있으면 되구요. 수수료는 총 13000원정도가 됩니다.
 수수료 내역은
환가료가 544원 (은행마다 틀리며 금액이 높을수록 많아집니다.8.0600%* 10/360)
매입수수료 10000원
우편료            2400원
총 수수료 12944원이 듭니다.

다음달에는 한번 씨티은행 가서 물어볼까 합니다. 혹시나 수수료가 더 저렴하지 않을까해서요.
  일단 주거래은행이라 추심전으로 처리해서 15불정도를 아꼈습니다. 추심후로 처리하면 은행측에서 수표처리할때 우편료 15불정도를 제가 부담해야 한다고 하네요.  신청서를 하나 작성하는 데 '외국환 매각/예치신청서'-(매입)이라는 신청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그리고 ordered by;  beneficiary, client id.... 가 나와있는 종이부분과 외국환 매매 영수증은 제게 돌려줍니다.
아래그림은 돌려주는 수표부분(아래쪽)을 오려낸후 돌려주는 종이부분(윗쪽에 위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종이부분과 외국환 매매영수증을 돌려줍니다.


 그래도 수수료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 것은 아니네요.
 어쨌든 블로거로서 처음 애드센스수표를 받고 환전하고 제가 투자한 시간과 노동?^^에 대한 부가적인 수입을 받았을 때 기분 좋네요.^^
http://clickaider.com/  광고클릭분석및 ip유입경로를 알수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광고가 클릭된 것이나 유입된 ip는 그날 그날 한번씩 확인하는 것이 계정이 갑자기 중지되는 것을 예방할 수 가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애드센스팀(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request.py )과 상호연락을 주고받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