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Windows 7 서비스팩 1은 언제쯤에나 나올런지..?
서비스팩1 데모버전은 나온 듯 한데 조만간 나오리라 생각됩니다.(몇 달 뒤 일진 모르겠지만)    그 때까지 기다릴까도 생각했지만, 지금쯤은 많이 안정화되었겠지라는 생각에 다시 설치해보려합니다.
  WINDOWS7을 설치하고 삭제하고를 몇 번 했었는데, 64비트버전은 메모리가 4기가 이상일때나 생각해보는 게 나을 듯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호환성 문제는 아무리 나아졌다 해도 모든 업계,공공기관,은행등에서 64비트를 정상적으로 다 지원할때까지는 호환에 문제가 있는 것이겠죠.
 위 두가지 경우만 충족되면 바로 64비트로 가도 될텐데요..
저의 놋북으론 2기가가 한계인지라 32비트 프로페셔널버전으로 선택했습니다. 조금 더 가벼운 홈프리미엄으로 갈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제겐 중요한 백업기능이 빠져있어서 약간 무거운 프로페셔널로 가려합니다.(무겁다는 건 기능이 더 추가되어 부팅시 읽을 드라이버나 레지등이 조금 늘었기에)
 제 노트북 상태는 p1610인데,cpu 코어2 duo770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메모리는 마이크로딤1기가에서 2기가로 교체하고 하드는 내장된 도시바 4200rpm 80G하드를 64G SSD로 교체한 상태입니다.
 미니 노트북으로서 이상 투자 할데도 없네요.ㅜ.ㅜ 하나씩 바꾸다 보니 도저히 이사시킬 수 없을 단계까지 와버려서 할수없이 애지중지 사용합니다.ㅋ 요즘 성능좋고 저렴한 노트북이 얼마나 많은데..수 백씩이나 투자하다니 8.9인치 최강이란 자기만족에 삽니다.그나마.ㅠ.ㅜ
 설치 후기 등등은 추후 올리겠습니다.
아래는 WINDOWS 7 에디션 간단비교와 최소요구사항(WIN7홈페이지)입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