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인터넷 익스플로러 8버전 베타2에 대한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설치를 해버렸습니다. 그런데, 10분도 채 되지않아서 후회가 밀려오더군요.
 여러 대표적인 검색사이트에서조차 웹페이지 서핑시 반만 나타나고 끊기고 응답없음""
이러기를 수차례..
 제거하기로 맘먹고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 추가제거 아무리 찾아도 익스플로러 관련된게 없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어렵게 설명된 게 많았는데, 아주 간단히 삭제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혹시 저처럼 베타설치했다가 애를 먹는 분이 계실것 같아 올려봅니다.
저는 비스타 사용하는데, xp도 비슷할 듯한데, xp는 안해봐서 모르겠구요.
비스타에서 방법은 먼저,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을 엽니다.

위에서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항목을 클릭합니다.
   현재 저는 삭제가 된 후에 캡처를 했기때문에 나타나질 않는데,
ie8 베타 2가 설치되어있으면 위에 설치된 업데이트에 해당 ie8 베타2 항목이 나타나 있습니다.  클릭해서 제거를 누르면 재부팅하시겠습니까? 하고 물어보고 답하면 재부팅하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8 베타 버전 삭제되고 이전 버전(저는 7버전)으로 원상복구되어있습니다.
    헤메는 분이 없기를 바라는 맘에 올려봅니다.
ie7버전보다는 웹서핑이 아주 빨라졌다는 걸 느낄수는 있는데,아직 버그가 많네요.ie8 정식 버전이 나오면 그때 생각해봐야겠네요.
 파이어폭스3, 구글 크롬도 설치해봤는데,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액티브X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파폭은 액티브x 지원하게 해주는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가능하다고 하는데도,설치중에 자꾸 에러가 생겨 멈춰버리고.. 플래쉬플래이어 플러그인 설치하는 중에도 자꾸 멈춰버리고, .. 어쩔수없이 IE7 에 만족하며 서핑해야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IE에만 맞춰서 대부분 액티브X를 사용하니, 이 문제만 다른 웹브라우저에서 해결이 된다면 바로 바꿔버릴텐데,,틈만나면 익스플로러 응답없음'응답없음..
이 화면좀 안보고 싶고.. 속도빠른 다른 웹브라우저로 넘어갔을텐데..
  파폭3와 구글크롬 베타에 MS가 긴장했는지.IE7도 보급이 많이 안된 상태인데,IE8버전 베타2까지 나왔으니..느려터지고 자주 응답없는 IE..바꾸고 싶어도 환경이 안되니..좀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2008/11/04 - 비스타최적화팁10가지 그이상,램디스크 사용하기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