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주용도는 웹사이트를 통째로 저장해서 오프라인에서 보기위한 용도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pda나 pmp에 저장해서 인터넷이 안되는 장소에서 보기위한 용도로요.
   주로 많이 사용되는 유틸로 webzip7.1(최신버전)이 있는데,크랙구하면 되지만 사용기간 제한이 있는 쉐어입니다.
 하지만 제가 써보니 웹집보다 이 HTTrack website copier라는 이 무료유틸이 더 간편하고 사용하기 편하더군요.
참고로 쉐어웨어 웹집7.1 제작사는 spidersoft http://www.spidersoft.com/webzip/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해서 설명이 필요없지만 아래 이미지순서대로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에도 도구모음에 아이콘이 추가되어 현재 사이트에 있을때 그 아이콘을 누르면 웹사이트 저장이 됩니다. 파일다운로드는 아래클릭하시면 됩니다.

httrack-3.42-2.exe

 

아래 스크린샷입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실행했을때 화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다음을 누르면 웹사이트의 프로젝트이름과 카테고리를 입력하고 그 아래 이 웹사이트가 저장될 경로를 지정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액션을 지정하면 되는데, Download all sites in pages(multiple mirror)를 지정합니다. 링크된 것까지 이미지,동영상 다 저장합니다. 동영상 많을경우 저장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저장중인 화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다 끝난후엔 웹사이트가 저장된 폴더를 탐색기로 들어가서 프로젝트이름으로 저장했던 폴더안의 index.html파일을 클릭하면 인터넷 안되는 등의 오프라인상태에서 웹사이트 서핑가능합니다.

 웹사이트저장유틸 웹집이 워낙 유명해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웹집사용해보니 httrack 유틸이 더 간편해서 저는 이걸 주로 사용합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