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네이트온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고마움 반, 불만 반으로 제생각대로 떠들어보렵니다. 
2년여 전 회원가입해서 네이트온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문자보내면 무료문자가 100건에서 50건으로 줄어들때만 해도(skt 업체만 제외) 언젠간 이렇게 되겠지..하면서도 많은 곳에서 불만의 목소리가 아주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현재50건에서 10건으로 줄였는데(2월1일부터 시행) 공지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모르겠지만 또 어떤 말들이 나올지 모르지만, 아예 없애지 10건은 또 뭔지.. 아예 회원들이 발걸음조차 하지 않을까봐서 그런것 같습니다.

   회사 정책이 바뀌었다는 데.실컷 무료로 이용한 사용자로서 10건이라도 고맙게 받아들여야겠죠. 개인적으로 이제 네이트라는 사이트와는 조금씩 아주 멀리 멀어질 듯..ㅋㅋㅋ
 네이트온 다운로드해서 설치할때 설치 마지막이나 시작부분에 네이트를 홈페이지로 추가하는 버튼, 네이트를 시작페이지로 추가하는 버튼,즐겨찾기에 넣는 버튼,윈도우 시작시 자동으로 시작하는 버튼등이 모두 체크상태로 되어있어 깜빡하고 체크해제하지 않고 설치하면 나중에 내 시작페이지가 네이트로 바뀌어 버려서 옵션에서 또 변경해야 하고 윈도우 시작시 실행되는 것도 리소스 잡아먹는 게 싫어서 또 변경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게 만들고..윈도우를 자주 설치하는 저로서는 여간 짜증나는 게 아니었습니다.
그놈의 문자메시지 50건 쓰기위해서 다른 건 아예 보지도 않습니다.
   적어도 사용자를 배려한다면 체크가 해제되어있는 상태로 설치를 진행시켜야 하는데,.업체측으로 봐서는 당연한 건지도 모르죠.ㅋㅋ
    그리고 네이트온 실행시 분명 옵션에서 업그레이드 체크하는 것 해제시켰고
업그레이드도 왜그리 자주하는 지 귀찮네요. 물론 아니오하면 안하긴 하지만


 네이트온뉴스,모바일네이트 등 안뜨게 했는데도 요 두개는 항상 뜨더군요.

     바로 x표 눌러서 없애긴 하는데, 이것도 귀찮게 하지만 이놈의 뉴스기사가 눈에 들어올때가 있어서 한번씩 네이트홈피들어간 적이 있는데, 일부러 네이트홈피가서 뉴스검색하지는 않죠. 더 큰 포털사이트가 있기에..

  또 하나는 네이트온 꺼도 끝까지 시스템 트레이에 남아서 리소스 차지하고 앉아있다는 것.
아.. 내가 원래 이렇게 불만으로 가득차서 살지는 않는데, 왜이리 아무것도 아니고 회사가 그렇게 한다는데.뭘 어쩌겠는가마는..-.-
 
    네이트온 관계자 여러분, 그동안 무료문자도 종종 잘 사용하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10건이나마 남겨서 이 10건이라도 쓸려는 사용자나 지금까지 주소록 실컷 저장해놔서 어쩔수 없이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방문으로 무조건 뜨게 해놓은 네이트온 뉴스 보게 해서 홈피 방문 한 번 더 하게 만들고 그걸로 광고주 수익 받고 회사도 먹고 살아야겠지만. 괘씸한 구석이 여러곳에서 눈에 띄어서 언짢게 하는 군요.
  정직하게 운영해주시길 바랍니다.
 수십명의 번호를 저장해놓은 주소록이 아깝지만, 10건 문자 다쓰면 딴 데 찾아봐야겠네요.
작은 돈인데. 문자보내는 돈 몇 십원은 왜 이리 아깝게 느껴지는지..
 지금까지 무료문자 고마웠습니다.
긍정적으로 살아야지..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