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SLR클럽 마루토스님의 글입니다.  티스토리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겠네요.

1. 본래의 목적대로 블로깅 하는데 사용한다.

2. mp3등의 미디어 화일을 다수 올려놓고 웹에서 주크박스로 어디서든 들을 수 있게 한다.   글 하나에 무시무시한 수의 mp3를 올려도 된다.
또 주크박스를 사용하지 않고 이미지 올리듯 올리면 어디서든 다운로드 가능하게 할 수 있다.

3. 마찬가지로 소용량 미디어를 올려놓고 웹하드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4. 비공개 글에 사진을 다수 올려놓고(장당 10메가까지 가능)
사진을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메신져나 메일등으로 사진의 address만 알려줌으로서 그사람만 사진을 다운받아 가게 할 수 있다.   불필요한 사람들까지 사진을 보는 일을 막을 수 있다.

5. 정말 수많은 사진을 날자별로 종류별로 잘 올려놓고, 필요할때 다운받아
   어디에서라도 SLR클럽등에 포스팅할 수 있다.

6. 외부링크가 자유로우므로(요령은 조금 필요) SLR클럽 서버가 메롱하다거나 할때
   외부링크로 사진을 올릴 수 있다.

7. 마찬가지로 갤러리에 음악첨부할때 음악서버로 사용할 수 있다.

8. 연사동영상등 용량이 큰 화일을 올릴때에도 이 방법을 사용하면 트래픽의 걱정이 없다.

9. 다양한 스킨이 존재함은 물론, 스킨의 수정, 제작이 자유로우므로 입맛대로 바꿀 수 있다.

10. 무제한 용량, 무제한 트래픽을 잘 활용하여 나만의 공짜 웹하드라고 생각하고 쓰면 된다. -_-;;

11. 자체지원하는 이미지2플래시 기능을 사용해서, 사진을 올리고 다른곳에 포스팅하면 퍼가기 걱정이 줄어든다.


이상이....파란이나 네이버가 도저히 따라올수 없는, 현재 티스토리만이 지니는 강점들입니다.
다른데에서도 이중 몇가지는 흉내내지만,
근본적으로 무제한이라는 장점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강점들은 흉내내기 힘들죠. -_-;;
대신...태그나 웹을 좀 아셔야 할 필요는 있습니다만, 어렵지는 않습니다.

PS)  저 티스토리의 관계자는 절대 아닌데 정말 유용하게 쓰고있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ㅎㅎ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