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방송사마다 다 있었군요. 고릴라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다른 건 잘 몰랐는데요.
방송사 홈페이지 접속하지 않고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있었네요.오래됐지만 잘 신경안써서 그동안 몰랐는데,
      한 번 다 틀어놓고 캡쳐해봤습니다.  아주 편하네요. 생방송중인 라디오프로그램 게시판에 글쓰기도 편하고 게시글 보기도 편하고 선곡리스트도 볼수 있고, 다시듣기 등..평소 라디오듣는 걸 좋아했는데, 잘 때 골고루 돌아가며 켜놓고 자야겠습니다.
      4가지 방송 함께 나오는 목소리도 함께 들려지면 좋을텐데, 왕 산만하네요..ㅋㅋ
각 방송사 사이트에 가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제가 한꺼번에 모아놔서 번거로움을 조금 줄여주고자 모아봤습니다. 
한가지 번거로운 것이 있다면 각 방송사에 가입을 해야 해당 프로그램 로그인후에 듣기가 가능합니다.

KBS    http://www.kbs.co.kr/radio 

invalid-file

KBS라디오 콩 프로그램 다운로드


MBC  http://www.imbc.com/broad/radio/ MBC는 끌 때 광고화면 뜹니다.
invalid-file

MBC라디오 미니 프로그램 다운로드


SBS   http://radio.sbs.co.kr   SBS는 프로그램 시작할때 광고화면 뜹니다.
invalid-file

SBS 라디오 고릴라 프로그램 다운로드


EBS   http://www.ebs.co.kr/Contents/Radio/  가입이 제일 번거롭네요.보안프로그램설치도 많네요. 프로그램 우측 위 X누르면 트레이까지 함께 꺼집니다. 다른것은 트레이에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invalid-file

EBS 라디오 프로그램 반디 다운로드


   실행 후 화면을 보니 그 방송사의 속성이 보이네요.
KBS의 콩과 EBS의 반디는 프로그램(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뒤에 숨는 반면 MBC의 미니와 SBS의 고릴라는 항상 위에 나오네요.  민영방송이어서인가?..ㅋㅋ 근데 왜 항상 위에 뜨는 것을 해제할 수 있는 메뉴를 만들지 않았을까요?
두 가지 경우 캡처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서부터 KBS(콩), MBC(미니), SBS(고릴라), EBS(반디)입니다.4개다 실행해서 바탕화면에 모두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BS(콩)과 EBS(반디)는 프로그램실행하니 화면만 뒤로 숨어버립니다(소리는 나오구요.원래이게 정상인데요.)

MBC(미니)와 SBS(고릴라) 라디오 프로그램 설정을 봐도 항상 위 메뉴를 해제할 수 있는 메뉴자체가 없네요. 항상 이렇게 위로 나오도록 했군요. 역시 민영방송입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