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단지 pdf파일 보기나 간단한 기능만(adobe reader만큼의 기능만) 필요할 경우에는 조금 무거운 adobe reader 필요없습니다. 지워버리세요. 아주아주 가볍고 유용합니다.
저 혼자 알고 쓰기엔 아깝고 가벼운 공짜프로그램을 소개하려합니다.
pdf보기에 주로(거의다일듯) adobe reader를 사용하시지 않는 가요?
단순히 pdf파일 보기만 하면만 되고 간단한 기능만 되면 되는데 처음 로딩속도느리고 약간 무거운 아도베리더를 쓸 필요가 있습니까?
 아마도 제 생각엔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 걸 모르기에 그리고 pdf파일 보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프로그램들이 아도베리더를 권장프로그램으로 추천하기에 그냥 다운받아서 쓰는 걸로 생각됩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비스타 64비트 얼티메이트를 사용하지만 아무런 문제없이 잘 사용되며 pdf로 된 도움말 등 잘 보이며 로딩도 빠르고 프로그램리소스도 적게 먹고 아주 가벼워요. 피부로 느껴지듯이요..
당연히 free program이고요.
 제가 뭐 이 프로그램 추천해서 득보는 것 없지만 좀 더 프로그램을 가볍게 쓰고 전체적으로 봐서는 운영체제에도 리소스 적게 먹는 게 낫지 않을까요? 제가 win95때부터 최적화에 하도 미쳐?^^서 리소스라면 어떻게든 적게 먹게 할려는 것 자체가 최적화의 한단계라고 생각하거든요.
 캡쳐 화면 띠워봅니다.따로 사용법이라든지 그런것 없구요. 그냥 pdf파일 클릭하면 pdf plus(+) 이 프로그램 뜨니까요. 아도베 리더 필요없습니다. 지워버려도 돼요.
XP에서도 계속 사용했던 프로그램입니다. 카스퍼스키로 바이러스 체크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df plus 등록정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

pdf 파일 클릭시 화면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