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아이폰 화면녹화기능 정말 좋군요.
별도의 특수마이크등을 쓰지않는 이상 녹음할때 화이트노이즈는 반드시 들어가서(치지직거리는 소리..정말 듣기싫죠. 이어폰끼고들으면 더욱) 제대로된 음악이나 음성파일이 나오지않습니다.
아이폰 화면녹화를 이용하면 내부에서 나는 영상과 소리를 외부소리잡음은 전혀 들어가지않는 상태로 화면녹화가 됩니다. (음성과 같이)
저는 이 기능으로 화면상의 글을 녹음하는데요.
방법을 요악하면.
1.화면말하기를 실행합니다.
2.화면녹화를 선택합니다.
3.화면녹화를 종료하고 카메라롤에 저장된 녹화동영상이 있습니다.
4.오디오추출어플을 실행해서 해당 영상을 불러와서 추출합니다.
5.처리된 파일을 음악재생어플로 보내기합니다.

메모장의 기생충줄거리를 예로 들겠습니다. 화면말하기를 할 내용을 선택(전체선택)합니다.

아래에 내용이 전체선택이 되었습니다.현재 팝업에는 말하기 버튼이 없으니 우측화살표를 선택합니다.

 

말하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말하기를 실행하기전에 먼저 화면녹화버튼을 선택합니다. 그래야 내용이 짤리지 않고 다 녹음되겠죠.. 

 

화면녹음버튼은 손전등버튼아래의 동그란원 2개 그려져있는 것입니다. 이 버튼이 없다면 설정-제어센터항목에서 추가하시면 됩니다.​

화면녹화(화면에 표시되는 모든 영상과 아이폰에서 나오는 모든 소리)가 진행되는 중입니다. 외부잡음은 일체 들어가지 않습니다.

참고로 화면녹화버튼을 2초이상 꾸욱 누르고 있으면 아래와 같이 표시되는데, 마이크는 끔으로 표시되어있어야 합니다. 마이크를 켬으로 하면 외부잡음도 함께 녹화,녹음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녹화시에 화면이 꺼지면 안되구요.

 

화면녹화를 종료할때는 아래에서 위로 드래그하여 화면녹화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됩니다. 또는 녹화중일때는 최상단에 녹화중으로 표시된 것을 선택하여 녹화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녹화영상은 카메라롤에 저장이 됩니다.

오디오추출어플을 실행하여 해당 영상을 불어옵니다. 동영상 가져오기..​

 

오디오추출을 선택합니다.

추출이 완료되어 느낌표를 선택하여 메모장이나 음악재생어플로 보내기하여 들으면 됩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