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폰으로만 하다가 pc게임으로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를 구매하여 설치를 하고 실행하는데, 오류가 너무 자주 발생하더군요.

 처음엔 잘 실행되고 종료후에 재실행하면 거의 99% 앱실행중..오류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실행이 되질 않습니다.

  오류에 안내된 게시판으로 가서 그대로 해봐도 안되던 중 작업관리자-프로세스에서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

 아래 오류캡처부터 해결까지 사진입니다.

 

아래는 처음 pc를 켠 후 잘 실행되던 게, 게임 종료후 재실행하면 오류가 생깁니다.

 

 

 

 

아래와 같은 크래쉬오류가 뜨기도 하고,

 

 

 

 

아래와 같이 Launcher가 실행중 멈추면서 진행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되기도 하고...

 

 

 

 

아래와 같은 Steam 오류라고 하는 (앱 실행 중) 오류가 뜨기도 합니다.

아래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오류인 듯 합니다. 고객지원사이트 게시판 가도 별다른 거 없습니다.(다 해봐도 안되요..)

 

 

 

 

아래 사진처럼 시작준비중...까지는 잘 표시됩니다...  그 이후 위와 같은 오류를 표시하면서 실행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

아래처럼 ctrl+alt+del 키를 누른 후 작업관리자를 선택해도 되고, ctrl+shift+esc 버튼을 눌러서 바로 작업관리자 화면이 나타나게 해도 됩니다.

 

 

 

 

아래 작업관리자에서 BattlEye Launcher(32비트)를 찾습니다. 참고로 저는 윈도우10 (64비트) 입니다.

  해당 프로세스를 우클릭해서 종료시킵니다. 실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있는 건 없는데, 이게 계속 남아있어서 배그 종료후 재실행시에 앱실행오류를 발생시키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 업데이트시에 수정되려나....

 

 

 

 

해당 프로세스 종료후.

 

 

위와 같이 해당 BattlEye Launcher 프로세스가 없으면 바로 배그실행해도 오류없이 잘 실행됩니다.

 

 

 

아래는 앱실행오류발생시 고객지원게시판을 선택했을 때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설치된 게임 파일을 검증하라고 합니다. 전 에러났을때 확인하니 이상없음으로 나왔습니다. 검증은 따로 캡처를 안했는데, 라이브러리-게임목록 좌측-속성 선택하면 있습니다.  그리고 스팀베타에 참여하지 않음으로 체크하라는 것과 맨아래 프로세스종료안내가 나와있습니다. 근데 정확히 어떤 프로세스를 종료하라는 내용은 없네요.

 

요약-앱실행오류로 실행이 안될경우엔 Ctrl+Shift+Esc 선택하여 작업관리자 화면에서 Battleeye 로 시작하는 프로세스를 우클릭하여 종료시킨후에 실행(재부팅불필요)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