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애플 공식사이트에서 늦게 확인했는데, 교환프로그램이 8가지나 올라와있었네요.

 

 저는 잔고장이 나지 않아서 아이폰6플러스를 지금껏 사용중입니다.

 

해당되는 게 몇 가지 있었는데, 해당 기간에 생산된 제품이 맞다고 하더라도 해당 문

 

제가 있어야만 교체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AC 플러그 어댑터 교환은 아마도 대부분의 애플 기기 사용자들에게도 해당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애플공식서비스센터가서 어댑터 교체받으세요.

 

 

아래는 교환 및 수리확대프로그램 8가지입니다.

 

 

 

아이폰6s가 예기치않게 전원이 꺼지는 경우 무료로 배터리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015년 9월~10월 사이에 제조된 기기로 한정되어있습니다. 본인의 기기가 해당기간에 제조된 기기인지는 일련번호를 빈칸에 넣고 제출을 선택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폰6 plus multi-touch 수리 프로그램입니다.  교체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기기에 여러번 충격이 가해졌지만 액정등에는 문제가 없는데, 디스플레이가 깜빡이거나 multi-touch가 작동하지 않으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헐..수리비가 만만치 않네요. 199,000원.. 그냥 아이폰x 로 가심이 낫겠네요..ㅋ

 

 

 

 

맥북 pc와 함께 제공된 usb-c 충전케이블 교체 프로그램이네요.

일부 제품이 디자인 문제로 인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 디자인한 케이블을 모든 대상 고객에게 무료교환해준다고 합니다.

 

바뀐 부분은 스탬프 텍스트 뒤에 일련번호가 나열되어있습니다.

 

 

 

 AC 플러그 어댑터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극히 드물게 부러져서 만지면 감전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여, 해당 어댑터는 2003년부터 2015년 사이에 생산된 것으로 새로 디자인한 어댑터로 갯수제한없이 모두 무료교환해줍니다. 통째로 교환하는 게 아니라 어댑터다리부분은 빼고 어댑터 그것만 교체해줍니다. 교체해줄려면 통째로 해줄 것이지..참내..저도 2개 교체했습니다.

새로운 어댑터는 사진에 보듯이 안에 KOR 이 새겨져있습니다.

 

 

 

  아이폰6 플러스 isight 카메라(쉽게 후면카메라) 교체 프로그램.

2014년9월~2015년1월 사이 생산된 제품으로 찍은 사진이 흐리게 보이거나 하면 이 프로그램에 해당되어 무료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를 조회해보니 해당기간 생산된 제품이었지만 사진이 흐릿하게 나오거나 하지 않아(문제가 없는 폰은 교체불가) 그냥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그냥 해당기간 생산된 카메라모듈 모두 무상교체..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참..그리고 개통일로부터 3년이 지났다면 아래 교체프로그램내용처럼 사진이 흐릿하게 나오더라도 무료가 아닌 유상으로 교체해야합니다. 3년이라는 설명은 적혀있지도 않는데, 공식서비스센터가면 3년까지라고 합니다. 근데, 해당 기간에 생산된 제품의 3년 마감시한이 이제 한달 남았는데, 이거 못보신 분은 그냥 유상교체해야되요.

아니면 이미 고쳐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그런 분들은 환급해준다는 내용도 없고. 사진이 흐릿하게 나오는데 지금까지 그걸 수리하지 않고 쓰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드네요.

 

 

 

usb전원 어댑터 회수 프로그램입니다.

위조된 어댑터 및 타사 어댑터가 제대로 제작되지 않아 안전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고 안내하면서 해당 타사 어댑터를 회수반납하고 12,0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냥 판매프로그램이에요..ㅎ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