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이 문제로 인해서 약 일주일을 헤메었군요..ㅠ.ㅠ 회사 방화벽이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이하SEP) 을 사용하는 데 윈도우즈7으로 회사네트워크 접속해서 다운 후 설치를 했는데 재부팅후 블루스크린 계속 뜨고 interrupted 되어 설치 도중 roll back 되어 버리고 설치가 되지 않았습니다. 포맷을 하고 설치를 해도 마찬가였고..회사 SEP에 문제가 있는 듯하여 11버전 구해서 직접 깔기로 맘 먹고 설치하던 중 위의 오류에 막혔습니다.
SEP가벼우면서 노턴 안티바이러스와 함께 설치하여 윈도우즈7 백신으로 사용하기에 좋네요. 가볍고, 단지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기업용에다가, 잘 알려져있지도 않고.. 
이 프로그램의 호환은 윈7, 2008서버 32,64비트 등 거의 모두 지원하네요.
64비트 윈도우즈7은 아직까지 여러가지 호환때문에 불편할 거 같아 32비트 버전의 윈도우즈7 프로버전(이미지백업기능때문에..윈도우7홈프리미엄이 저에겐 가장 중요한 백업이 빠졌더군요.ㅜ.) 쓰고 있습니다. 
 SEP 설치오류관련해서 영문 씨만텍 포럼 게시판에서 해당 문서를 찾을 수 있었는데,.설치시 표준 설치가 아니라 사용자 설치하여 몇 가지 체크 해제한 후 설치하면 client 로 설치 되고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백되면서 오류 메세지 뜨는 걸 캡처하지 못했네요. 단지 설치후 화면만 캡처했습니다.


방법은
1. LUSetup.exe 를 먼저 실행( liveupdate)
2. Reboot 후 Setup.exe 실행
3. without selected network treat protection 과 application-Device control pieces


이후 롤백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설치진행됩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