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1만마일리지가 되기전엔 지캐쉬로 전환할 수 없어서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지마켓 마일리지ㅜ.ㅠ
지마켓으로부터 메일이 왔는데 마일리지가 2월10일이 3년이 되어 소멸된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9586마일인데, 이걸 사용할 방법도 쓸 수 있는 곳도 없는 듯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400여 마일리지 채울 수 있는 가 싶어서 그동안 안쓰고 완료에만 남아있던 프리미엄 상품평도 몇 건 써봤는데, 수취확인(몇 몇 상품외엔 50마일리지정도로 적음)때외엔 쌓이는 게 없었습니다.-.ㅠ
  마일리지 적용된 상품도 한정되어있고 거의 모든 물품을 지마켓을 이용했던 것 같은데도 마일리지 만점을 넘지 못했다는 게 어이가 없어 이 마일리지 때문에 한참동안 인터넷을 돌아다녔지만 대부분의 내용이 10000마일리지 채워서 지캐쉬로 전환하여 수수료 좀 떼고 현금으로 바꾼다던지, 구입시 배송비에 보탠다던지 하는 내용뿐이었습니다. 
  이제 소멸되기까지 며칠 안남았는데 좀 아까운 맘이 들었습니다. 어디 기부할 수 있게 되있는 것도 없고 유용하게 전환해서 쓸수 있는 것도 없었습니다.
  400여마일리지때문에 억지로 물품을 더 구입할 수도 없고.ㅋ
지마켓 1만 마일리지 쌓이는게 이렇게 힘들줄 몰랐습니다....
지마켓엔 제휴카드써가면서 vip로 되어있다고 하지만 3년간 마일리지 소멸시점이 되니까 겨우 1만 마일리지 되어가네요. 지캐쉬외엔 쓸모가 없었습니다.
한참 찾다보니 짜증이 확 밀려오더군요.이시간에 내가 뭐하나..괜히 시간낭비인가 그냥 없다생각하고 지나칠까도 했지만.. 마일리지로서 단골찬스인가로 들어가서 조금 깍아주고 구입하라는 식인지(원래 저렴한 물품인지 구분할 수가..)지금 필요도 없는데, 마일리지 소멸일 다 되어간다고 일부러 마일리지로 할인해주는 거 구매할 수도 없고 ..지마켓의 상술이 훤히 보였지만.별수 없죠.ㅋㅜ.
그래서
제가 찾은 방법은 1년 유효기간이지만 마일리지를 문자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20마일리지에 1건.. 9580마일리지에 479건.. 명절도 다가오고 이게 가장 유용한듯합니다.그리고 문자전환해서 일일히 지마켓 들어와 로그인할 필요없이 extremeSMS에 지마켓계정넣어두니 잘 됩니다.     
  계정정보에 해당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번을 저장해두면 됩니다. 
 주로 무료건수가 생기는 곳이 휴대폰(ktf나 lg등)과 인터넷 업체(xpeed300건,하나포스50건 등)는 무료문자가 생기는 줄도 모르고 지나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계정정보입니다.계정추가하여 저장하면 됩니다. 로그인실패시 저장여부메세지 나옵니다.로그인성공하면 해당아이디와 비번으로 무료문자건수 생성됩니다.

 지마켓 계정등록후 무료 479건 생겼네요. 설 명절전에 요긴하게 쓰일 듯합니다.^^
주소록을 일일히 등록할 필요없이 간편한 방법은 일단 휴대폰을 컴에 연결해서 전화번호를 저장하는 데, 저장시 csv(엑셀파일) 형태로 저장을 해서 보관을 해두고 위 sms에서 화살표모양의 가져오기와 내보내기 버튼이 있는데, 가져오기를 선택해서 csv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아웃룩 가져오기하면 연락처라는 그룹만 생성이 됩니다.csv가져오기는 모든 그룹이 생성됩니다.)

csv주소록파일 가져오기선택한 후 화면지마켓 로그인해서 우측편의 사진/택배/문자의 문자클릭해서 들어간 화면..
위사진은 지마켓 로그인해서 우측편의 사진/택배/문자의 문자클릭해서 들어간 화면입니다.
  이런 방식보다 문자를 모아서 보내줄 수 있게 해주는 extremeSMS가 훨씬 편하겠죠..
매달 생성되는 무료문자 놓치는 일도 없구요^^..extremesms 프로그램입니다.버전은 1.034이지만 설치후 실행하면 인터넷연결되있을시 자동으로 최신버전 업데이트됩니다.

eXtremeSMSSETUP.EXE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