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이거 때문에 하루종일 고생했네요. 영문 검색사이트 포함해서 다 찾아보아도 제대로 된 해결법은 없고, 알고 보니 프린터 문제였습니다.
 저는 HP 7590 복합기를 사용하는 데, 다른 프린터에서도 이런 문제가 생기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hp 영문 포럼에 보니 이것에 관한 글이 약간 있긴 하던데, 해답은 없고 hp프린터에서만 나타나는 건지는 제가 확실히 알수는 없습니다.
    프린터 손댄것도 없는데,설치해서 아무 문제없이 잘 사용하다가 어느 순간부터 부팅하는 과정에서  sidebar가 실행되기 직전에 이 오류메세지가 팝업되면서 수 차례 취소를 눌러야 sidebar가 하나씩 다 실행이 됩니다..  이걸 어찌해야하나? 얼마나 애먹었는지.. 
얼마나 귀찮게 하는지..겪어보신 분은 아실 겁니다.-.-


 Destinations 팝업 use source 우측의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부팅할 때마다 이랬는데,  첨엔 어떤 게 잘못된 건지 모르다가 destinations.msi라는 파일을 다 뒤져보았습니다만 컴퓨터안에는 없었습니다. 

프린터 설치파일을 실행해서 압축이 풀린 폴더를 찾아서 setup폴더안 destinations폴더가 있습니다. 그 안의 destinations.msi 를 지정해주면 됩니다.


  HP 프린터 설치파일 자체는 실행화일이기에 설치시디위치 그대로를  지정하면 위 파일은 나타나질 않습니다.
   그래서 (자동풀림파일일경우) 이 설치파일을 실행한 후 저장되는 경로를 봐두었다가 그 설치파일 저장된 곳을 하나씩 찾아서 보면 위 폴더와 파일이 있습니다.(Destinations 폴더)

  그 곳 경로만 지정해주고 나면 이후엔 아무런 에러창이 뜨질 않습니다.
막상 겪어보면 정말 시스템 복원으로라도 해서 되돌리고 싶을 정도의 팝업창입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