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한 두 달 쯤 전부터 윈도우 업데이트 실행(저는 수동으로 했기에)하면 업데이트 조회시작한 후 수 분 뒤 80244019 오류코드로서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 없다는 오류가 뜹니다.  계속 업데이트 안하고 잊고 지냈었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정식 나오는 시기인 3월20일 정식배포에 맞춰서 오류를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에 했는데, 드디어 업데이트 잘 실행됩니다.(비스타 정품도 아니지만요..ㅋㅋ국산프로그램도 아니고 돈주고사긴 아까버요-.-) ie8 다운로드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microsoft.com/korea/ie8 
 업데이트가 안되거나 링크가 구글주소로 뜨거나 익스플로러에 이상증세 발생시 malware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nod32 백신으로는 잡히지 않았었는데,..
 malware로 인한 dns서버주소가 변경되면서 윈도우업데이트시 에러로 안되거나 특정사이트 클릭시 오류가 생긴다네요.
 유료구입안해도 무료로 malware 제거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 해결 가능합니다. 구입하지 않아도 검색 치료 또는 삭제 후 재부팅으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autorun.inf오류도 해결하며 레지스트리도 완벽히 잘 찾아냅니다. 실행하면 프로그램 업데이트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무료버전으로 Scan , 치료됩니다.

위의 adware, trojan 등 선택된 거 모두 Remove selected 클릭해서 삭제하고 재부팅하면 됩니다.

위는 이제 정상으로 업데이트 되는 화면인데, 오류났을 때의 화면을 캡처해놓질 못했네요.
오류코드만 80244019 라는 것만 알고있습니다.
외국산 스파이웨어 제거용으로도 성능 좋습니다.

  malwarebytes사의 anti-malware입니다.

mbam-setup.exe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