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수동으로 직접 최적화하는 것보다는 좋다할 수 없지만 한번의 클릭으로 윈도우를 최적화시켜주는 유틸입니다.
    스파이웨어, 보안결점, 시스템설정, 레지스트리검사, 임시파일 등 모든 것을 한 번의 클릭으로 검사하고 수정까지 할 수 있습니다.
 프로버전과의 차이는 검사수정화면 우측에 광고하나가 뜨는 데 그걸 닫을 수 없다는 것과 자동치료와 자동업데이트가 안되고 수동으로 한 번씩 생각나면 업데이트하기 눌러주면 됩니다. 수동으로 검사,치료를 하면 되기에 사용하는데 불편은 전혀 없습니다.

 레지스트리 전문 최적화 유틸 Regstry booster 2와 빠른 조각모음과 오류를 수정해주는 유틸인 auslogics boostspeed 4.1.1과 diskeeper보다 더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조각모음유틸perfect disk 2008을 따로 사용하지만 가끔씩은 이 windows care로 일괄적으로 검사 수정을 해줍니다.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고 빠르고 좋습니다..
  

위에서 툴바는 설치되지 않도록 두 개의 칸을 체크해제합니다.

처음 실행하면 언어를 지정하는데, korean으로 지정하고 OK 선택합니다. 

 처음 실행될 때 시스템복원지점을 설정합니다. 예를 선택합니다.

개인버전이라 우측에 광고는 표시되는데, 사용에 문제는 없습니다.

Advanced windowscare2 personal 버전입니다. 현재의 버전은 명칭이 advanced system care인데, 시스템에 오류를 주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구버전이지만 사용하는데는 문제없이 잘 됩니다.용량은 약 6.2M입니다.

AWCSetup.exe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