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참 많이도 헤멨더랬습니다.
DS970전원켜고 컴에는 블루투스 실행되어있고 자동으로 찾아서 연결되었었는데, 언제인가부터 연결이 안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컴에서 기존 것 삭제하고 새연결을 실행 DS970을 검색되어 그냥 연결 누르면 계속 연결 실패합니다.
 보안이 기본으로 표준으로 설정되어있는데, 비밀번호를 0000으로 눌러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DS970의 전원을 켤때 약 5초정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정말 많이 헤멨습니다.
 처음 켤때 5초정도 누르고 전원을 켜면 바로 페이링 시도(블루투스찾습니다.)합니다.
이때 컴의 블투연결에서 바탕화면에 아이콘으로 만들어둔 DS970아이콘을 클릭하던지 연결을 시도한 후에 인식이 되면 비번 0000누르면 헤드셋에서 띠이~신호음이 계속 들립니다.
   이때에도 DS970자체 재생버튼이나 볼륨등을 눌러도 아무소용없습니다.
DS970이어폰 한쪽에 있는 마이크 버튼을 눌러야 띠이 하는 신호음과 함께 페어링 성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의 블루투스 연결은 이렇게 성공했고.. 그런데 음악들을때 예전보다 잡음이 많아진 것 같은 데, 왜 그런질 모르겠네요.
 목걸이 형태에 깔끔한 디자인,귀에 쏙 들어가도록 디자인된 이어젤 고무의 착용감도 너무좋고 모노가 아닌 스테레오 블루투스 멀티 포인트 가능한 장점등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는 데, 음악 들을때의 이 잡음이 약간 거슬리네요. 스테레오 블루투스이지만 아직까지 잡음을 완전히 잡기에는 한계인가봅니다.-.-
영화 재생시 들을 때는 큰 불편없이 아주 좋습니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