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카스퍼스키6.0때 정품 구입후 업그레이드해서 7.0으로 사용중인데. 파일안티바이러스로서 위 악성프로그램을 잡기는 합니다.삭제를 하면 재부팅후 삭제로 진행이 되면서 재부팅후 인터넷 서핑 중 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스퍼스키에 잡힌 악성프로그램 spamtool.win32.agent.er 삭제후 재부팅하고 인터넷 서핑하면 또 생깁니다.

 이러기를 몇 번 째 시스템 전체검사도 여러번 하지만 재부팅 후에 증상은 변하지 않고 똑같네요. 잡기는 하는데, 치료/삭제가 제대로 되지도 않고 악성프로그램 spamtool~이름을 클릭해서 카스퍼스키 홈에서도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질 않고 검색해도 단 몇개의 포럼에서 관련 내용이 나오는데,이건 영어도 아닌 불어인듯하니 최근 악성코드라 그런 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 안되는 포럼에 있는 위 악성프로그램에 관한 내용.

 위 악성프로그램명으로 검색하던 중 avast 라는 백신을 발견하여 설치 후에는 어떤 증상도 나오질 않고 있습니다.
 일단 카스퍼의 실시간 감시를 끄고 (avast 실시간 감시와 충돌이 있는 것 같습니다.)avast실시간 감시만 켜둔 상태로 사용중인데,현재 이틀째이만 괜찮네요.
 전체 검사시에는 카스퍼를 사용하고 실시간 감시에는 avast 4.7 pro를 사용해야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vast4.7pro 메인화면


 avast에는 VRDB라는 Virus Recovery DataBase라는 좋은 기능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VRDB에 대한 도움말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