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리안스핀 카시트가 왔네요.

아직은 신생아라서 밖에 나가질 못해서 카시트에 자주 앉혀서 예방접종 등으로 차에 태울거 대비해서 카시트에 자주 앉히게 되네요.

 카시트는 별다른 조립분해 할 거 없이 완성품으로 배송이 되어서 유모차에 바로 장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연결아답터가 필요없다는 게 장점인 거 같습니다.  

 박스에서 꺼낸 직후입니다.

 조립할 건 따로 없습니다.

 좌우측에 위 표시와 같이 수평계가 있네요. 카시트로 장착시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유모차에 카시트로 장착된 것을 분리할 때 위 표시된 1번을 밀고 2번을 누르면서 위로 들어올리면 바로 유모차에서 카시트를 떼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좌우측의 위 사진 표시된 곳이 아래와 같이 들어가면서 위로 들어올릴 수 있게 됩니다.

 좌우측에 있는 위 표시된 곳을 누르면 들어올리는 손잡이의 각도가 조절됩니다.

 위와 아래사진과 같이 각도 조절이 됩니다. 그리고 손잡이를 맨아래로 내릴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세운 상태에서 들어서 유모차에 장착하면 됩니다. 장착시에는 유모차나 카시트나 함께 사용하는 좌우 홈에 맞추어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리안스핀 유모차글 참조)

 

[Util/리뷰 최적화 스마트폰] - 리안스핀 LX 2014 유모차 퍼플 조립 및 해체방법

   

손잡이를 앞쪽으로 젖힐수 있는 최대 각도입니다.

위에 표시된 부분이 안전벨트의 허리부분이 통과되는 부분입니다.

 차량에 아직 장착해보진 않았는데,안전벨트의 가슴쪽벨트는 뒤쪽으로 허리쪽벨트는 앞쪽으로 하여 통과시키면 되게끔 쉽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카시트의 측면에도 장착방법 그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정품인증번호는 뒷면에 위와같이 길게 표시되어있는데 실제 인증번호는 뒤쪽의 10자리 숫자를 제외한 앞 영문과 숫자입니다.

리안스핀 요람모드에서 카시트로..바로 차로 가져가기도 편하고 리안스핀전용이라 그런지 잘 맞고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 표시된 부분의 홈에 맞추어 끼우면 되는데, 처음에 홈이 안맞아서 억지러 넣으려다가 애먹었는데, 홈의 좌우모양이 틀립니다.(들어가고 나온 모양이 틀림) 

 마주보기는 리안스핀 유모차의 360도 회전으로 하면 되겠죠..

 방풍커버와 컵홀더입니다.

컵홀더 설치설명서 

 방풍커버 접혀져있는 상태입니다.

 방풍커버 다 펼쳤을때입니다. 카시트모드로 계속 사용하다보니 유모차에 아직 장착은 못해봤습니다.

컵홀더의 고정고리부분 

 저부분을 누른상태로 빼냅니다.

위 부분을 누르면 컵의 각도를 조금씩 조정할 수 있습니다. 360도 회전시에는 컵의 수직이 바뀌니까 그때 수직으로 조정합니다.

컵홀더를 우측에 달았을 때 입니다.

 360도 회전하니 좌측으로 왔네요. 아쉬운 부분이 위처럼 고정고리의 여분처리를 못해서 저렇게 길게 나와버린 상태로 길어서 신경쓰입니다. 그냥 잘라버릴 수도 없고 허리띠처럼 남는 끈처리를 할수 있는 구멍이 있었으면 좀 깔끔한 선정리가 되었을텐데 하는생각이 드네요.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