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별5개중 4.5
백투더퓨처1,2,3
타임머신 자동차를 소재로 한 SF영화

감독;로버트 저메키스
주연;마티맥플라이(마이클J폭스) ,
       에멧브라운박사(크리스토퍼 로이드)
       제니퍼(클라우디아 웰즈),  로레인 베인스 맥플라이(리톰슨), 조지맥플라이(크리스핀 글로버)
기획;스티븐 스필버그         각본; 밥 게일        1편;1985년 2편;1989년 3편;1990년
     마이클J폭스를 알고 스케이트 보드를 배우게 했던 그 영화,
 로버트 저메키스와 단짝인 밥 게일과 각본을 완성하고 스필버그의 막강 제작진용인 케슬린 케네디와 프랭크마샬이 스필버그와 함께 Executive producer를 맡아주는 배려속에 제작에 착수한 최고의 sf영화
 1편의스케이트보드 장면과 첫 타임머신 자동차가 시공을 초월하는 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촬영5주가 지난 시점에서(400만달러의 제작비 지출) 주연배우가 바뀌었는데, 에릭스톨츠에서 마이클j폭스로 교체되었다. 당시 스톨츠는 너무 어둡고 지적인 이미지로 스필버그에게는 오히려 단점이 되었고 24살이었던 당시 TV시리즈 주인공이었던 마이클J폭스가 17살의 파티를 연기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앳띤 얼굴로 바로 재촬영이 시작되었다.
 이 시리즈의 특징은 모든 시리즈에서 거의 일관된 스탭과 캐스트들로 이루어졌으며 마티의 여자친구이자 미래의 아내인 제니퍼 역할이 클라우디아 웰즈에서 2편부터는 엘리자베스 슈로 교체된 유일한 케이스이다.
  타임머신차는 1981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 처음 선보였는데, 드로리언 12, 당시 대당 2만5천달러의 높은 가격으로 판매부진하여 회사는 도산하고 차량의 수가 많지 않아 희귀차로 남아 수집가들 사이에서만 고가로 거래된다.
   외피는 스테인리스 스틸소재이며 PRV엔진V6(푸조,르노,볼보 공동 출자 개발)을 탑재한 후륜 구동방식에 도어가 위로 열리는 방식으로 81년 당시 상당한 고성능의 차이다.
 국내 개봉시는 심의로부터 과거로 간 주인공 마티가 젊은 엄마와 만나는 설정때문에 근친상간을 연상케한다고 해서 1년간 개봉이 연기되었다.
   주인공 마이클 J 폭스는 현재 파킨슨병을 진단받은 상태입니다.
세계적히트를 친 시트콤 'Family Ties'1982년 9월22일~1989년 5월14일에 방영되어 여자친구역의 트레이시 폴란과 1988년 7월16일 결혼하여 아들 샘마이클, 쌍둥이 자매 아퀴나 캐슬과 슐러 프랜시스와 파킨슨병 중에 기적의 아기라고 생각하며 기르고 있는 막내딸 애나벨(2001년 출생)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2편에서의 비행보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3편의 서부에서 현재로 돌아가는 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영화로 인해 스케이트 보드를 알게 되고 배우고 배우 마이클 J 폭스에 푹 빠졌던 기억이납니다. 빨리 완쾌하길 바랍니다.

***파킨슨병이란,
간뇌의 변성, 또는 동맥경화적인 변화를 주로 한 중추신경계의 퇴행성 질환.
    진전마비(振顫痲)라고도 한다. 1817년 영국의 J.파킨슨이 보고한 것으로, 유전성의 신경소질도 고려되는 질환으로 치매와 함께 치명적인 노인성 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또 같은 증세가 유행성 뇌염(일본뇌염), 뇌매독, 일산화탄소중독, 망간중독, 윌슨병(病) 등일 때에도 나타나며, 파킨슨증후군이라고 한다. 발병률은 1천 명 중의 한 명꼴로 연령이 높을수록 발생빈도가 높다. 50세 이상에서는 백 명 중 한 명의 발병률을 보이고 있다.
    주증세인 운동장애가 서서히 발병하여 운동이 감소됨과 동시에 근육의 긴장이 증가하고, 손가락 ·목 ·입술 등에 진전이 보인다. 눈이 깜박거리지 않고 얼굴에는 표정이 거의 없다. 머리를 앞으로 내밀고 몸통과 무릎이 굽은 특이한 굴곡자세를 취한다. 음식을 먹거나 말하는 등의 동작도 원활하게 되지 않고, 심할 경우에는 일상의 동작이 전혀 불가능해질 때도 있다. 자율신경이상이 오면 유연(流涎)과 발한이상(發汗異常)이 있고, 동시에 안면의 지방분비가 많아져 광택을 띤다.
    약물에 의한 대증요법이 시행되지만 예후는 좋지 않다. 중국 최고지도자 덩샤오핑[鄧小平]과 미국의 권투선수 무하마드 알리가 앓았던 병이기도 하다

사용자 정의 검색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