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유용한 무료유틸 리뷰, 다운로드, PC최적화,오류해결
by 엑시아유틸





POST Category

하위분류 모두 보기 (464)
무료유틸 이야기 (63)
리뷰 및 아이폰 이야기 (59)
PC오류 이야기 (60)
팁 이야기 (5)
코나EV 이야기 (7)
취미 이야기 (109)
Information (161)


Recent POST


Recent Comment

  복잡하고 무거운 최적화 프로그램 싫어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아주 가벼운 최적화 유틸입니다.
 꼭 필요한 최적화 메뉴만 모아놓은 초가벼운 꽁짜프로그램 유틸리티 CCLEANER 4.09
   기능으로는
각종임시파일 등의 분석/정리, 레지스트리 오류 검색/정리, 설치된 프로그램삭제와 시작프로그램관리
 크게 3가지로 나뉘어지는 데, 번거롭게 설정 만질 필요없이 한달에 한 두번씩만  문제검색후 모든 오류수정, 클릭 몇 번만 하면 되는데, 문제가 검색된 레지스트리 삭제후에도  컴에 아무문제가 없으며(레지스트리백업도 가능,어떤 최적화프로그램을 잘못 사용해서 백업도 안하고레지스트리 잘못삭제해서 컴 포맷한 경험도 수차례있었는데) 편리하게 문제없이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사용가능하고
 맘에 드는 건 꼭 필요한 주기능만 모아두고 쉬운 인터페이스와 빠른 문제검색/수정이 좋습니다. 복잡한 것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리는 windows와 응용프로그램이 있는데, 두개 중에 아무거나 분석선택하고 정리시작하면 한꺼번에 정리가 됩니다. 응용프로그램에서 분석하고 정리하고 windows에서 분석하니 삭제할 게 없네요.

9.7G삭제되는군요..옴~마..

레지스트리도 문제탐색후 선택된 문제수정을 선택합니다. 레지스트리 백업을 물어보는 팝업창이 뜨는데, 년월일 날짜로 백업제목이 되어 레지스트리 문제시 쉽게 찾아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모든 문제수정으로 한번에 모두 수정합니다.

도구메뉴에는 프로그램추가제거와 시작프로그램관리,파일찾기,시스템복원등이 있습니다.

 

별다른 설정을 조정할 건 없습니다.

최신버전 ccleaner 4.09 입니다.용량은 4.4M로서 무압축 설치파일입니다.

 ccsetup409.exe

사용자 정의 검색
AND